본문 바로가기
심리테스트

<심리테스트> 나의 은하 찾기 테스트

by 블랙라벨☆ 2022. 8. 21.
반응형

나의 은하 찾기 테스트

 

누구나 자신만의 은하를 가지고 있대요🌌
당신의 은하는 어떤 색깔과 모양으로 하늘에서 빛나고 있나요?
나만의 은하를 알고 싶다면🌟


▶ 나의 은하는? ◀



나만의 은하는
노란빛 꽃 은하


      노란빛 꽃 은하     

 

저런 꽃 모양을 별자리를

볼 수 있을까?

이쁘다^^

 

지금 세상을 따뜻한 눈빛으로

바라보지 않는뒈..ㅎㅎ

 

최애 영화 주인공은

뭐지??

내가 주인공이라는 건가??! ㅋ


나의 은하는 어떤 색일지
 <나의 은하 찾기 테스트>  
한번 테스트 해보세요~ ヘ(^_^ヘ)

몽글몽글한 질문들이

당신 스스로를 한 번

돌아볼 수 있게 해줄 거예요

 

 

 

나의 은하 찾기 테스트

내 은하는 어떤 색으로 빛나고 있을까?

poomang.com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