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심리테스트

<너무 게을러서 동물이 되어버렸다> 테스트

by 블랙라벨☆ 2022. 4. 26.
반응형

너무 게을러서 동물이 되어버렸다

 

어느날 내가 갑자기 동물이 되어버린다면...?!

<너무 게을러서 동물이 되어버렸다> 테스트로 나의 게으름 레벨을 확인해보자!


▶ 나의 게으름 레벨은? ◀



이래서 내가 동물이 되었구나...
< 늑대 > 할 일을 찾아 하나씩 처리하는 늑대


 게으름 지수 16%  
게으름 지수가 너무 낮은뒈....

나 요즘 거의 90%인데...ㅎ

 

+

조용하게 자기 할 일 하다가 사라진다

특징은 좀 맞는 듯

 


  ↑  - 이 설명도 나랑 비슷하다

근데 게으름 지수는 높을 줄 알았는데,,

의외당~~  ƪ( ˘ ⌣˘ )ʃ 

 


너무 게을러서 동물이 되어버렸는데
어떤 동물인지 나오는 테스트입니다


 저는 늑대가 나왔어요 
여러분들은 어떤 동물이 나올지 

한번 테스트 해보세요~ ٩( ᐛ )و 

 

 

너무 게을러서 동물이 되어버렸다

너무 게을러서 동물이 된 나는?

poomang.com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