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심리테스트

꽃 테스트 :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

by 블랙라벨☆ 2020. 11. 22.
반응형

ⓒ suju, 출처 Pixabay

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

 

꽃 테스트는 화장품 및 건강기능식품 멀티 브랜드숍인 LU42에서 만든 것으로 

회사 홈페이지에서 참여할 수 있습니다. 

LU42는 해당 테스트 결과를 타인에게 링크로 공유할 때마다 

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이 이뤄진다고 합니다.

 


▶  13가지 질문에 답하기

 

떠나고 싶은 여행지나 여행지에서의 각종 상황에 대한 질문 13가지에 답을 하면 됩니다.

재미로 즐겨보세요~ 꽃 테스트^^

 

↓ 사진 클릭

 

 



꽃 테스트로 알아본 나의 성향은 
< 당신은 확신에 찬 "해바라기" > 사실 내가 최고인 것 같아! 

 

해바라기 유형 설명에서 7개 정도 맞는 듯~~~

 

 

· 자신의 능력에 확고한 믿음이 있는 자존감 높은 타입! 내가 너무 좋아요! 난 최고! 짱이야!

· 연애에서 결혼까지 오래 걸릴 수도 있어요!

· 빨리빨리, 답답한 것이나 기다리는 것을 잘 못 해요. 바쁜데 누가 앞을 막고 있으면 짜증 나요

· 해바라기 같은 당신은 개인주의 성향이 강하고 독립적인 타입으로 혼자 노는 것도 즐거워요!

· 왠지 남들이 다 하는 건 가끔 하기 싫을 때가 있어요. 괜~히 그럴 때 있지 않나요?

· 친구 고민 상담을 잘 들어주는 편은 아니에요

· 효율성이 떨어지는 시스템은 정말 최악이에요. 아니 일을 대체 왜 그렇게 하죠? 비논리적인 건 싫어요

· 뭔가 새로운 것에 대해 알아가는 것이 즐거워요

· 솔직히 이런 테스트 결과 잘 모르겠어요. 그냥 재미로 가볍게는 할 만한데 그렇게 신빙성 있지 않은 것 같아요. 라고 생각했죠?

· 내가 짱이지만, 나를 향한 지나치게 많은 관심은 부담스러워요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