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심리테스트

<심리테스트> 나의 아우라 찾기

by 블랙라벨☆ 2022. 5. 11.
반응형

나의 아우라 찾기

 

바쁜 사회 속, 나만의 색을 잃어가고 있지는 않나요?
<나의 아우라 찾기> 테스트로, 나만의 아우라를 찾아보세요⭐🌌


▶ 나의 아우라는? ◀



나를 빛낼 줄 나의 아우라
딜라잇 옐로우 DELIGHT YELLOW


      YOU ARE 딜라잇 옐로우     

 

내가 이런 사람인가...? 

잘 모르겠지만,,

 

존재만으로 주변을 행복하게 

만드는 사람이라니까

좋다  ◡‿◡✿ 

 


나만의 아우라를 찾아
 <나의 아우라 찾기>  
한번 테스트 해보세요~ ヘ(^_^ヘ)

몽글몽글한 질문들이

당신 스스로를 한 번

돌아볼 수 있게 해줄 거예요

 

 

나의 아우라 찾기

나를 빛내줄 나만의 색깔은?

poomang.com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