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심리테스트

<심리테스트> 사랑을 시작할 때, 나의 아우라 찾기 2

by 블랙라벨☆ 2022. 6. 15.
반응형

나의 아우라 찾기 2

 

사랑을 시작할 때, 내 마음이 어떤 색으로 물들지 궁금하다고요?
'나의 아우라 찾기2' 테스트로, 나만의 사랑 빛 아우라를 찾아보세요⭐🌌


사랑을 시작할 때, 내 마음을 물들게 할 

▶ 나의 아우라는?



내 마음을 물들게 할 나의 아우라

프림로즈 핑크 PRIMROSE PINK


   프림로즈 핑크    

 

오.... 다 맞는 것 같다

 

진짜

은은한 핑크빛을 뿜어내는

포근한 사람으로

보였으면 좋겠다~

٩꒰。•◡•。꒱۶ 

 


당신의 사랑빛 아우라를 찾아
 <나의 아우라 찾기 2>  
한번 테스트 해보세요~ ヘ(^_^ヘ)

설레는 질문들이 
당신의 사랑 세포를 
깨울 수 있을 거예요

 

 

나의 아우라 찾기 2

사랑을 시작할 때, 내 마음을 물들게 할 색깔은?

poomang.com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