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MBTI

MBTI 타입들이 원하는 것들

by 블랙라벨☆ 2020. 9. 8.
반응형

ⓒ grakozy, 출처 Unsplash

 

MBTI 타입들이 원하는 것들

 

그냥 재미로 읽어주세요~~

 


 

◆  분석형  INTJ / INTP / ENTJ / ENTP

INTJ 뭐든 하나 끝내고 그다음 일을 하고 싶다
INTP 어떻게든 네가 틀렸다는 걸 증명하고 싶다
ENTJ 어떻게든 성공한 인생을 살고 싶다
ENTP 어떻게든 내가 맞다는 걸 증명하고 싶다

 

 

◆  외교형 INFJ / INFP / ENFJ / ENFP

INFJ 어떻게든 조용한 삶을 살고 싶다
INFP 나 자신을 있는 그대로 살고 싶다
ENFJ 어떻게든 사랑받고 싶다
ENFP 내 말에 좀 설득력이 있었으면 좋겠다

 


◆  관리자형 ISTJ / ISFJ / ESTJ / ESFJ

ISTJ 뭐든 안정적인게 최고다
ISFJ 어떻게든 사랑하고 싶다
ESTJ 뭐든 내가 이기면 그만이다
ESFJ 어떻게든 다 친하게 지냈으면 좋겠다

 


◆  탐험가형 ISTP / ISFP / ESTP / ESFP

ISTP 어떻게든 존재하고 싶다
ISFP 어떻게든 안락한 인생을 살고 싶다
ESTP 어떻게든 솔직하게 살고 싶다
ESFP 뭐든 재밌게 살았으면 좋겠다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